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 보고서
  • 연구보고서

한국 광고산업의 대중국 진출전략

저자 박정수, 구진경, 한상필 면수 149
발행일 2013.09.27 자료구분 정책자료
한국 광고산업의 대중국 진출전략
요약내용
○ 2010년 세계 4위 광고시장이었던 중국은 2011년 세계 2위 시장으로 빠르게 성장하였음. - 중국 국가공상행정관리총국에 따르면, 2012년 중국의 광고 매출액은 전년대비 50.3% 증가한 4,698억 위안에 달하였음. ○ 중국 광고시장은 그동안의 높은 성장률과 거대한 시장규모에도 불구하고 높은 성장잠재력을 여전히 갖추고 있음. - 중국은 선진국들과 비교해 GDP 대비 광고비 비중이 낮아 장기적으로 광고산업의 지속..

동일주제의 보고서

보고서명 저자 발행일 조회수 원문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저자의 관련 보고서

보고서명 저자 발행일 조회수 원문
세계경제의 구조변화와 새로운 성장 패러다임의 모색 박정수 2010.12.30 15999 pdf
콘텐츠산업의 글로벌 경쟁 환경과 한국의 대응전략 박정수, 최봉현 2010.12.30 10240 pdf
한·중·일 국제분업구조 분석과 협력증진방향 오영석, 조윤애,.. 2010.12.30 43638 pdf
위기극복과 경제도약을 위한 신산업정책 연구(Ⅰ)(Ⅱ).. 전수봉,박정수,조.. 2009.12.31 30999 pdf
신성장동력 서비스산업의 경쟁우위 확보전략 박정수,이건우,,.. 2009.12.28 16171 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