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 보고서
  • 연구보고서

한국 광고산업의 대중국 진출전략

저자 박정수, 구진경, 한상필 면수 149
발행일 2013.09.27 자료구분 정책자료
한국 광고산업의 대중국 진출전략
요약내용
○ 2010년 세계 4위 광고시장이었던 중국은 2011년 세계 2위 시장으로 빠르게 성장하였음. - 중국 국가공상행정관리총국에 따르면, 2012년 중국의 광고 매출액은 전년대비 50.3% 증가한 4,698억 위안에 달하였음. ○ 중국 광고시장은 그동안의 높은 성장률과 거대한 시장규모에도 불구하고 높은 성장잠재력을 여전히 갖추고 있음. - 중국은 선진국들과 비교해 GDP 대비 광고비 비중이 낮아 장기적으로 광고산업의 지속..

동일주제의 보고서

보고서명 저자 발행일 조회수 원문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저자의 관련 보고서

보고서명 저자 발행일 조회수 원문
한국과 중국의 IT산업 비교분석 및 한·중 협력방안 박정수,서동혁,이.. 2002.12.19 29710 pdf
경제환경 변화와 한국 전자산업의 전략과제 박정수 2002.12.18 15437 pdf
혁신역량과 산업발전-한국산업의 혁신역량 평가와 정책.. 장석인,정은미,이.. 2001.12.29 20206 pdf
통신기기산업의 지식경쟁력 강화 방안 박정수 2000.07.01 4204 pdf
전자ㆍ정보산업의 발전전략 박형진,박정수,주.. 1999.04.29 12103 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