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 보고서
  • 연구보고서

한국 광고산업의 대중국 진출전략

저자 박정수, 구진경, 한상필 면수 149
발행일 2013.09.27 자료구분 정책자료
한국 광고산업의 대중국 진출전략
요약내용
○ 2010년 세계 4위 광고시장이었던 중국은 2011년 세계 2위 시장으로 빠르게 성장하였음. - 중국 국가공상행정관리총국에 따르면, 2012년 중국의 광고 매출액은 전년대비 50.3% 증가한 4,698억 위안에 달하였음. ○ 중국 광고시장은 그동안의 높은 성장률과 거대한 시장규모에도 불구하고 높은 성장잠재력을 여전히 갖추고 있음. - 중국은 선진국들과 비교해 GDP 대비 광고비 비중이 낮아 장기적으로 광고산업의 지속..

동일주제의 보고서

보고서명 저자 발행일 조회수 원문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저자의 관련 보고서

보고서명 저자 발행일 조회수 원문
옴니채널의 등장과 국내외 활용사례 구진경 2017.06.14 4768 pdf
중국 O2O 시장현황과 정책적 시사점 구진경 2017.01.16 12480 pdf
해외직접구매의 영향요인 분석 및 정책과제 김숙경, 김천곤,.. 2016.12.30 15429 pdf
플랫폼 서비스 활성요인과 정책적 시사점 구진경, 박문수 2016.11.23 22302 pdf
서비스산업 육성을 위한 효과적인 정책추진 방향 모색.. 박정수 2015.12.29 26447 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