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 보고서
  • 연구보고서

한국 광고산업의 대중국 진출전략

저자 박정수, 구진경, 한상필 면수 149
발행일 2013.09.27 자료구분 정책자료
한국 광고산업의 대중국 진출전략
요약내용
○ 2010년 세계 4위 광고시장이었던 중국은 2011년 세계 2위 시장으로 빠르게 성장하였음. - 중국 국가공상행정관리총국에 따르면, 2012년 중국의 광고 매출액은 전년대비 50.3% 증가한 4,698억 위안에 달하였음. ○ 중국 광고시장은 그동안의 높은 성장률과 거대한 시장규모에도 불구하고 높은 성장잠재력을 여전히 갖추고 있음. - 중국은 선진국들과 비교해 GDP 대비 광고비 비중이 낮아 장기적으로 광고산업의 지속..

동일주제의 보고서

보고서명 저자 발행일 조회수 원문
생물산업 분류와 통계의 현황과 과제 최윤희 2001.12.01 7829 pdf
전시산업 현황 및 무역전시회 육성 방안 이상직 2001.12.01 6102 pdf
원자력산업의 환경변화와 해외진출 확대 방안 사공목 2001.11.01 7780 pdf
고부가가치 전략산업의 효율성 분석 배미경 2001.10.01 4716 pdf
서비스산업과 제조업간 연관구조 변화의 분석 민경휘 1998.09.30 8226 pdf

저자의 관련 보고서

보고서명 저자 발행일 조회수 원문
서비스교역 활성화를 위한 전략 박정수, 고준성,.. 2014.12.30 37810 pdf
서비스산업에의 규제 영향과 서비스업종별 규제개혁 방.. 박정수, 박문수,.. 2014.12.29 34654 pdf
산업생태계 경쟁력 강화를 위한 서비스 클러스터 활성.. 이동희, 구진경,.. 2014.12.26 20057 pdf
중국인 관광객 소비패턴 분석 및 산업연계 활용방안 박문수, 고대영,.. 2014.12.26 25440 pdf
서비스산업 고부가가치화를 위한 창조성 활용 전략 박정수, 김홍석,.. 2014.12.24 35777 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