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 보고서
  • 연구보고서

한국 광고산업의 대중국 진출전략

저자 박정수, 구진경, 한상필 면수 149
발행일 2013.09.27 자료구분 정책자료
한국 광고산업의 대중국 진출전략
요약내용
○ 2010년 세계 4위 광고시장이었던 중국은 2011년 세계 2위 시장으로 빠르게 성장하였음. - 중국 국가공상행정관리총국에 따르면, 2012년 중국의 광고 매출액은 전년대비 50.3% 증가한 4,698억 위안에 달하였음. ○ 중국 광고시장은 그동안의 높은 성장률과 거대한 시장규모에도 불구하고 높은 성장잠재력을 여전히 갖추고 있음. - 중국은 선진국들과 비교해 GDP 대비 광고비 비중이 낮아 장기적으로 광고산업의 지속..

동일주제의 보고서

보고서명 저자 발행일 조회수 원문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저자의 관련 보고서

보고서명 저자 발행일 조회수 원문
한중 FTA 서비스협상의 업종별 대응방향 박정수, 이홍식,.. 2014.03.27 49253 pdf
가구특성에 따른 소비지출행태 분석 및 시사점 박문수, 고대영,.. 2014.03.20 23526 pdf
성장형 서비스업의 일자리 창출전략 박정수, 김홍석,.. 2013.12.30 30819 pdf
우리나라 창조계층 인력의 추이 및 서비스직종의 창조.. 구문모, 박정수 2013.12.30 28398 pdf
인구구조 변화가 서비스 수요에 미치는 영향 박문수, 고대영,.. 2013.12.27 19690 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