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 보고서
  • 연구보고서

한국 광고산업의 대중국 진출전략

저자 박정수, 구진경, 한상필 면수 149
발행일 2013.09.27 자료구분 정책자료
한국 광고산업의 대중국 진출전략
요약내용
○ 2010년 세계 4위 광고시장이었던 중국은 2011년 세계 2위 시장으로 빠르게 성장하였음. - 중국 국가공상행정관리총국에 따르면, 2012년 중국의 광고 매출액은 전년대비 50.3% 증가한 4,698억 위안에 달하였음. ○ 중국 광고시장은 그동안의 높은 성장률과 거대한 시장규모에도 불구하고 높은 성장잠재력을 여전히 갖추고 있음. - 중국은 선진국들과 비교해 GDP 대비 광고비 비중이 낮아 장기적으로 광고산업의 지속..

동일주제의 보고서

보고서명 저자 발행일 조회수 원문
2018 Summary of Research Papers KIET 2019.10.31 8840 pdf
비즈니스 동학Dynamics과 생산성 분석을 위한 데이터 .. 조재한, 김인철,.. 2019.10.28 35053 pdf
최근 일본 수출규제에 대응한 첨단 방산소재의 국내개.. 장원준, 송재필 2019.10.17 5403 pdf
베트남 핀테크시장의 성장과 시사점 정선인 2019.09.19 3984 pdf
재난안전산업 진흥정책 박종복 2019.07.18 4013 pdf

저자의 관련 보고서

보고서명 저자 발행일 조회수 원문
모바일 쇼핑 확산과 유통산업 변화 구진경 2015.06.18 18426 pdf
지식집약사업서비스업의 입지결정요인과 실태분석 이동희, 구진경,.. 2015.03.10 25495 pdf
서비스산업의 규제개혁 방향 박정수, 김숙경,.. 2015.01.19 30327 pdf
서비스교역 활성화를 위한 전략 박정수, 고준성,.. 2014.12.30 40726 pdf
서비스산업에의 규제 영향과 서비스업종별 규제개혁 방.. 박정수, 박문수,.. 2014.12.29 40548 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