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 보고서
  • 연구보고서

한국 광고산업의 대중국 진출전략

저자 박정수, 구진경, 한상필 면수 149
발행일 2013.09.27 자료구분 정책자료
한국 광고산업의 대중국 진출전략
요약내용
○ 2010년 세계 4위 광고시장이었던 중국은 2011년 세계 2위 시장으로 빠르게 성장하였음. - 중국 국가공상행정관리총국에 따르면, 2012년 중국의 광고 매출액은 전년대비 50.3% 증가한 4,698억 위안에 달하였음. ○ 중국 광고시장은 그동안의 높은 성장률과 거대한 시장규모에도 불구하고 높은 성장잠재력을 여전히 갖추고 있음. - 중국은 선진국들과 비교해 GDP 대비 광고비 비중이 낮아 장기적으로 광고산업의 지속..

동일주제의 보고서

보고서명 저자 발행일 조회수 원문
스마트공장 산업의 한·중 비교와 정책적 시사점 심우중 2018.04.12 7232 pdf
글로벌 방산수출 유망시장 전망과 수출 활성화 전략 장원준, 송재필 2018.03.15 7367 pdf
산업혁신운동 성과와 2단계 추진 방향 최연우 2018.03.15 5610 pdf
산업별 서비스화(Servicification) 분석과 시사점 조재한, 김영민,.. 2018.02.28 32726 pdf
통합적 관점에서의 산업 분석을 위한 복합지표 개발 연.. 문혜선, 이임자 2018.02.28 26283 pdf

저자의 관련 보고서

보고서명 저자 발행일 조회수 원문
산업생태계 경쟁력 강화를 위한 서비스 클러스터 활성.. 이동희, 구진경,.. 2014.12.26 19368 pdf
중국인 관광객 소비패턴 분석 및 산업연계 활용방안 박문수, 고대영,.. 2014.12.26 24649 pdf
서비스산업 고부가가치화를 위한 창조성 활용 전략 박정수, 김홍석,.. 2014.12.24 34515 pdf
서비스산업과 IT산업의 융합도 측정 및 시사점 고대영, 박정수,.. 2014.12.11 34055 pdf
홍콩의 서비스 경제화와 주요 전략산업 분석 김숙경, 김천곤,.. 2014.11.21 21161 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