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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디자인과 ICT 융복합 활성화를 통한 패션의류산업의 신성장 전략

저자 박훈 면수 78
발행일 2014.02.28 자료구분 ISSUE PAPER
패션디자인과 ICT 융복합 활성화를 통한 패션의류산업의 신성장 전략
요약내용
○ 패션의류산업은 시장규모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고 부가가치및 고용창출력도 높은수준을 나타내는 등 창조역량이 높은 산업 - 국내 패션의류시장은 2000년대 중반 이후 K-POP을 중심으로 시작된 신한류의 영향으로 중국 등 아시아 관광객들의 쇼핑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하면서 지속적으로 증가 - 상품기획 - 봉제- 마케팅으로 구성된 패션의류산업은 소비자들의 감성과 가치를 패션디자인으로 승화, 전?후방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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